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이라 좋았어요
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이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고구마는 괜찮은데
호박맛은 ... ㅠㅠ별로였어요
..먼가 쓴맛이 느껴졌어요ㅠㅠ
호불호가 있을꺼같네요
고구마는 달달하니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