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히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이
간편히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이제 막 도착해서 하나 먹어봤는데 음...기대가 컸는지, 약간, 고구마 찌고 상온에 좀 오래나두었서 살짝 쉰(?) 그런 맛이 나네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예전에 아이스고구마 먹고 넘 달달하니 맛있어서 그거랑 비교 됩니다.
그리고 다른 구매자분들처럼 한 팩에 하나만 들어간 것도 있고, 두 개가 들어간 것도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