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1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오늘은 손님와서 오랫만에 서브웨이 갔네요 요가는 못가고 대신 사이클 하려구요 모두들 홧팅하세요~!!!
1300이하로 먹어야 빠지던데 쉽지 않네요 맨날 1500 넘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ADDS 감사합니다 홧팅~!!!
서브웨이 맛있었겠네요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세요ㅎㅎ
꼬옥뺄꺼얌 네ᆢ감사합니다 ㅎ
다산댁 힘내세요~ 장 볼때도 온라인으로 사시고 외출을 하지 마세요~일단 피하고 봐야할듯
꼬옥뺄꺼얌 그러게요ㅠ
다산댁 코로나땜에 외출이 힘든데 다른 거라도 시켜드세요 우리나라가 이렇게 심해질 줄 몰랐네요
꼬옥뺄꺼얌 여기는 촌이라 배달이 안된답니다ㅠㅠ
다산댁 감사합니다 코로나땜에 위험한대 배달시켜 드세요~조심하세요~
오늘은 저도 서브웨이 먹고 싶네요ㅎㅎ오늘도 수고하셨어요 ㅎ
김의지 오랜만에 갔는데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185일차
걷기 운동 중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DDS 감사합니다 홧팅~!!!
서브웨이 맛있었겠네요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세요ㅎㅎ
꼬옥뺄꺼얌 네ᆢ
감사합니다 ㅎ
다산댁 힘내세요~ 장 볼때도 온라인으로 사시고 외출을 하지 마세요~일단 피하고 봐야할듯
꼬옥뺄꺼얌 그러게요ㅠ
다산댁 코로나땜에 외출이 힘든데 다른 거라도 시켜드세요 우리나라가 이렇게 심해질 줄 몰랐네요
꼬옥뺄꺼얌 여기는 촌이라 배달이 안된답니다ㅠㅠ
다산댁 감사합니다 코로나땜에 위험한대 배달시켜 드세요~조심하세요~
오늘은 저도 서브웨이 먹고 싶네요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ㅎ
김의지 오랜만에 갔는데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