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1.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2.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3.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4.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5.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6.jpg)
![[다신 15기 2주차 운동미션]6일째](https://data.0app0.com/diet/Board/4552/wm_4551447_1582294293_7.jpg)
에궁 오늘은 운동하기 정말 싫은 날이였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둥글글 하체가 너무 근육질이라... 시르네요... 😒😒😒 응원 감사합니다~~^^
하루운동 ㅋㅋㅋ 그래도 하면 또 해지는것 같아요.. 내일 쉬니~~ 다행인거죠~~^^
와 진짜 근육질 몸매신데요?👍👍👍오늘 쉬워도 되셨을 몸이지만 너무 고생하셨어요!
저도 운동하기 진짜 싫은 날이었어요.😭
줌바둘리짱 다행이 너무 먼곳에 살아서... 코로나가 여기까진 못오네... ㅋㅋ
언니있는 곳은 코로나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