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중간에 간식으로 먹는 견과류 대신 먹을려고 샀는데 생각보..
맛있어요.. 중간에 간식으로 먹는 견과류 대신 먹을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챙겨먹어요. 검은색 흰색 샀는데 검은색은 좀 텁텁하구요. 흰색이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