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큐브형 닭가슴살 넘 편하더라고요.
전 큐브형 닭가슴살 넘 편하더라고요.
핫바형은 맛도 있어요.^^
쭉쭉은 아니지만 야곰야곰 잘 빠지고 있습니다.
저의 저녁을 책임져주고있어요~
언젠간 처녀적으로 비스무리하게 돌아갈날을 기다리며..ㅎㅎㅎ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