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 50.7kg
아침- 두유,시리얼
점심- 계란2개, 레드향1개
저녁- 단백질바
운동-홈트 25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제가 활동량이 지금은 없는 시기라서 ㅠㅠ식단을 빡세게 하고있어요! ㅎㅎ
와,, 진짜 대단하세효,, 자눈 다이어트 음식 이제 확 질려버려써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