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새학기 얼마 안남았는데 지금 비만 상태라 적어도 과체중까지는 빼고 싶습니다.ㅠㅠ 제 이번년도 목표는 정상 체중까지 빼는 거예요!!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2키로 빼고 먹고 요요오고 그렇게 비만까지 쪘어요... 너무 맛있는게 먹고 싶을 때 이거 딱 먹고 다시 결심해서 잘 빼고 싶습니다. 당첨되면 정말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