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안하고 식이만 괜찮을까요
ㅊㅇㅈㅊ
살빼는건 식이고 근육이 운동이라고해서우선 살들만 제거하려고 식이만 하고 운동은 스쿼트 찔끔하거든요 괜찮겠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다이어트의 근본적인 목적은 결국 올바른 식습관과 알맞은 운동 생활의 고착을 통한 개인 건강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을 건강하고 강하게 만드는 신체적 발달은 운동밖에는 없다 생각하고 있구요. 괜찮고 안괜찮고는 결국 개인만족에 있기에 운동으루하셔라 하지마라 라고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린 부분은 이해하고 가시는게 좋겠다 싶어서 드린 말입니다.
다이어트 7일째 짬뽕이랑 탕수육 먹었어요ㅜㅜ
다들 운동 뭐하시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의 근본적인 목적은 결국 올바른 식습관과 알맞은 운동 생활의 고착을 통한 개인 건강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을 건강하고 강하게 만드는 신체적 발달은 운동밖에는 없다 생각하고 있구요.
괜찮고 안괜찮고는 결국 개인만족에 있기에 운동으루하셔라 하지마라 라고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린 부분은 이해하고 가시는게 좋겠다 싶어서 드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