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고싶은것...

인바디 체중계....정말 사고싶은데..
....😑
사놓고...다이어트가 어설프게 끝나서..
애물단지 신세로 구석에 처박힐까봐....
6개월 뒤에도 지금과 같은 열심으로
감량..혹은 유지어터로 활동하고있다면...
그때는 살꺼예요ㅡㅅㅡ
아..
그냥 참고 한달에 한번씩 보건소로 가는게 낫겠죠?
수요일에는 인바디하러가야겠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보건소 추천드랴용!! 요새 무서어사 못가지만... 날 따수워지면 저도 보건소에서 한번 인바디 정확하게 측정하려구여!!
보건소 추천드려요..ㅎㅎㅎㅎ살빼서 저돈으로 이쁜 운동복 레깅스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