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 8일차
주말에 올만에 착하게 먹은것 같습니다~.^^*
식단미션 클리어~♡
![[다신 15기 식단 미션] 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3/wm_4542585_1581876438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줌바둘리짱 그러게~. 오늘은 뭘더먹었는데 덜올린것도 같고~.ㅋ 양은 충분히 먹어서 배는 이미 꽉찼음~. 땡큐~.^^♡
서브미션이 끝났는데 아주 모범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