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보통 질려서 냉동실에서 오랫동
도시락 보통 질려서 냉동실에서 오랫동안 추위에 떨고있었는데 맛별로 담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운동중이라 단백질 함량이 높은걸 먹어야해서 골라담을 수 있는것으로 선택했어요 반찬 종류가 좀 다양한게 안 물리고 맛있는거 같아요! 영양성분 보니까 꼼꼼하게 신경써서 만든것 같아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