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중 하루 망

토요일 종일 집에 있으니 자꾸 먹게 된다.
배가 고파서 먹는게 아니라 입이 심심.
오히려 평일 관리가 훨씬 쉬운것 같다.
일주일에 하루는 그냥 2000칼로리 먹을까.
- 매그넘 아이스크림
- 크림팥빵
이 두개가 제일 먹고싶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