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2주차 서브미션] 1일차
솔직히 물먹는게 제일 자신있는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15기 2주차 서브미션] 1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3/wm_4542338_1581863566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부럽습니다~~^^전 물먹는게 제일 어려운 1인ㅋ
저도 물먹는건 자신있다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