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있어요! 구성도좋구요 한가지흠이라
맛은있어요!
구성도좋구요
한가지흠이라면..사진처럼 고기의 양이 풍성하지 않아요
전혀! 그건좀실망스럽네요
고기를 넣다만 느낌? 사진보다 실물보면 살짝 속은느낌이라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