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미션] 7일차
![[다신 15기 식단미션] 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945_1581777216_1.jpg)
아침은 늘 패스 !
사실상 늦게 일어나기때문에 늘 브런치로 먹고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어제 너무 먹고싶었던 고기를 아껴놨다가 일어나서 첫끼로 실컷 먹었어요~.~ 토마토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ㅠㅠ 감동...😭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듀..퍽퍽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정말 꿀맛이였어요 😭 퍽퍽했지만 행복한 순간이였어요 ~~~
둥글글 ㅎㅎㅎ감사합니당^0^
저도 어제 저녁에 느닷없이 소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거있죵?? 😊너무 맛있었겠어용~~
일주일만에 고기라니ㅜㅜㅜ😂너무 축하드려요! 잘버티셨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