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엄청 좋아하는데 간편하고 맛
단호박 엄청 좋아하는데 간편하고 맛있게, 거기다 맛있다고 조절하지않고 먹게되는데 정량으로만 먹고 그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아무생각없이 먹었을때랑, 이렇게 팩에들어서 정량 조절해서 먹을때랑 조금 다르네요.
고구마 한개반 정도먹은 포만감이 확실히 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