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우와~~ 연신 감탄만...
당섭취와 지방섭취, 나트륨섭취 최고~~
된장칼제비 자체가 짠 음식인데 거기다 김치까지...대신 수분섭취는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웃프다...
그룹팀 탈퇴언급은 라봉님이 하실게 아니라 바로 me~~
제가 완전 팀에 민폐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라봉^^ 제일 큰 관건이 식단인데...식단일기도 쓰다가도 보라색 나오면 작성하다 포기...ㅜㅜ
내일부터 심기일전으로 다시 식단일기부터 작성해야겠어요~~^^
식단이 안되면 절대로 살은 빠질수가없어요ㅠ.ㅠ 60님은 식단만 잘하시면 ..될것같은데..ㅠ
의지를 가지시고 한번에 끊으시던가.그게아니면 양을 정해놓고 드셔보세요.다이어리에 식단일기쓰는거 꽤 도움되요.저는 하루 천칼로리를 기준으로 먹거든요.점심에 천칼로리가 차면 저녁은 그냥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