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일주일에 몇 번 씩이 가장 좋은가요?
유산소와 근력을 매일 하기에는 학생이다 보니 시간이 너무 부담돼서 유산소를 매일 하고 근력을 일주일에 세네번 정도 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데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근력은 원래 매일하는 운동이 아닙니다. 예를들어 월요일은 상체, 화요일은 하체 이런식으로는 가능하지만 대체로 전신 근력운동을 하게되니 월수금, 화목토 이런 식으로 중간에 하루씩 휴식을 취해주셔야 근육이 회복되고 발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