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다이어트 시작한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요 공복 유산소 운동이 좋을지 아침 먹고 하는 유산소 운동이 좋을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저는 체지방을 무조건 빼야 한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https://youtu.be/SKzNn0tGsZA
기본은.....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생활이에요. 그 기본부터 제대로 하시고 거기서 운동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느냐를 고민 하셔야 하는겁니다. 공복 유산소 ㅎㅎㅎㅎ 제가 다음 댓글로 영상하나 링크 걸어 드릴테니 그거 보시고 선택하세요.
막무가네 뭐가 좋다더라... 그러니 따라하자... 라는 개념은 그만 내려 놓으시고 왜?? 그게 본인에게 맞는지 등등등을 판단해 보세요.
공복에 하는 운동이 가장 잘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