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금) 식단

식단은 첨 올려요ㅎㅎ 회사가 보안어플때문에 카메라가 안되요ㅠㅠ 오늘은 연어로 폭식했어요.
내일 볼링 빡시게 치려고요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라봉^^ 사용해볼께욥!!ㅎㅎ
비밀 댓글 입니다.
라봉^^ 사외에선 풀려요ㅎ근데 두끼를 회사에서 먹으니 아.점사진이 없어요ㅎㅎ
녹음,영상 등등 안되는거 많아요 훔쳐갈것도 없는데말이죠ㅎㅎ 내일은 고기먹방을..
사내에서 카메라 자동 잠금이면 사외에서는 풀릴텐데 ...제가 아는것과 조금 다른가보네요....a....
여튼간 그거....무지 ...귀찮.....았던...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