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
저녁알바가 너무 바빠서
의도치않게 저녁을 패쓰..
닭가슴살도 챙겨왔는디 ㅎㅎ 제대로 간헐적단식하네요
낼 아침에 가벼운 맘으로 체중계에 올라갈 수 있길!!!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265_1581720933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