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37_1581732597_1.jpg)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37_1581732597_2.jpg)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37_1581732597_3.jpg)
오늘의 쌀국수는 정말 최고였어요!!
인스턴트 쌀국수 칼로리도 낮고 맛도있고
나트륨함량이 많아서 국물은 버렸어요
소고기랑 숙주나물 볶아서 같이 먹으니
꿀맛♥
저녁은 들기름에 구운 두부로~~
오늘도 배부르고 성공적인 하루!!
뿌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맛있는 국물을 버리시다니 큰 결심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