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07_1581718281_1.jpg)
![[다신 15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1/wm_4540107_1581718281_2.jpg)
매주 금요일 저녁은 따로 모임이 있기 때문에 이날로 치팅데이를 잡았어요ㅎㅎ 최대한 자제하겠다 했는데 군것질이 눈앞에 있다보니까 하나씩 집어먹게 되더라구요ㅠㅠ 다음주 치팅데이 때는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둥글글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흐핫!! 으앗 감사해요! 1500칼로리 조절하느라 진짜 꾹 참았답니다ㅠㅠ
어느이야기 그러니까요,, 정기모임 같은 경우엔 낮에 최대한 절식해도 막상 가면 엄청 배고파지고 다 먹고 싶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치팅데이 때도 노력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군것질을 하시긴 했지만 치팅데이인데 1500칼로리도 안되네용~^^잘 조절하셨어용!!
모임이 제일 고비인거같아요;;안갈수도없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