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만님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입니다ㅋ

제가 오늘 먹은건 떡볶이 맛이예요
전자렌지에 1분20초정도 돌렸고.
봉지를 다 까서 돌려서 그런지
눈으로보고 눌러봤을때는 좀 수분부족? 같이
퍽퍽해보였어요.
첫맛은 생각보다 별로다...랄까요.
흔히 생각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과 크게 다르지않고
떡볶이 맛은 매콤해서 매운향이 입에 계속돌았어요
현재 먹고있는 잇메이트 훈제 닭가슴살과 비교했을때
퍽퍽하지않아 손이 잘가고 잘넘어가서..
어느순간보니 제가 다 먹었더라구요ㅋ
결론은 오늘도 이벤트중이길래
닭가슴살스테이크 11개 가격+배송비까지
4880원주고 추가주문했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라봉^^ 걱정마세요ㅎ저는 생선은 비린내로 먹고 고기는 잡내로 먹는 여자예요ㅎㅎ그래서 이몸뚱이가 되었죠ㅎㅎ
루만엄마 저는 마트산 생닭가슴살은 잘 못먹어서..훈제닭가슴살을 먹기 시작한지..얼마되지않은것과 입맛이 크게 까다롭지않은것을 참고해주세요^^
오 생생 후기 감사합니다. !! 집에 냉동 닭가슴살 많아서 사긴 좀 애매한데.. 고민해봐야 겠어요
추가주문하신거면 말이 필요없네요ㅎㅎ
저를 위해 후기까지 넘나 감사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