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6일차
흐헉ㅠ 오후간식 계산 안하고 저녁 먹어서 오늘 서브미션 실패 했네요ㅠ
그래도 건강하게 잘 먹었다는 면에서 만족합니다!!
그래서인지 체중은 그리 잘 줄지는 않네요ㅎㅎ
목표가 -3.5kg이었는데 잘될까 싶네요ㅎㅎ
<식단미션>
![[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0/wm_4539674_1581707052_1.jpg)
<서브미션>
![[다신 15기 식단, 서브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0/wm_4539674_1581707052_2.jpg)
** 오늘 밤은 스토브리그와 함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