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았어요!!
너무기대되네요!! ㅇ제 다시 마음잡고 다이어트 시작하려고하는데 나무잘되었어요ㅠㅠㅠ 빵순이얐는데ㅠㅠ

크기가생각보다크더라구요!!

이쁘다ㅠㅠ

아이스팩과함께 꼼꼼하게 왔습니다̆̈
언넝 먹어보고 후기 알려드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