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2일차
![[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33/wm_4532210_1581375440_1.jpg)
요즘 물 2L 도전도 같이 하고 있다보니 물먹다 하루가 다 가는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ㅎㅎ물 챙겨먹는것도 어려운 일인데 멋져요! 화이팅이요!!
우히히 물은 많이많이 드시는게 좋아요~~~화이팅!!
물이....힘들죠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