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로즈홍 전 조금이라도 칼로리 덜 나올까해서 재요 ㅎㅎㅎㅎㅎ
딸꽁뜰꽁 저울 잴려니 귀찮아서 눈대중으로 했어요 ㅋ
나물반찬양이 40~50그램까지 안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