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에드나코드 지옥.. 공감이 ㅋ 옆에서 신랑이 장난 삼아 똑바로 하라고 구박하는것도 은근히 오기생기게 하더라구요
운동 횟수는 가장 적은데 첫날은 그 자체만으로도 지옥이드라구요 ㅠㅠ
kkesogmwife 숨쉬기 운동만하다가 ㅋㅋ 할만해지는 그날을 위해 화이팅이요!!
딸꽁뜰꽁 전 슬로우버피가..ㅋ 하다보면 숨이 막혀요 좋아지겠지요!!화이팅 입니다
줌바둘리짱 이거 자세 제대로 하는건지 매번궁금했는데 이기회에 자세 바로 잡네요 감사합니다~~
플랭크가 엉덩이가 좀더 내려와야하고 스쿼트는 자세를 좀 더 낮추면 좋으실것 같아요! 화이팅!!👍
저도 오래간만에 운동하려니 힘드네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전 사이드플랭크가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