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빠름 대체적으로 맛도 괜찮아요 와이프와 서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
배송빠름
대체적으로 맛도 괜찮아요
와이프와 서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도 있었지만 그건 개인차라....
그리고 렌지 돌리는 것보다 후라이팬에 볶아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ㅎ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