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사진은 참 맛있어보이죠 ?

다신등급

단것

  • 2020.02.06 17:47
  • 20
  • 0

사진은 참 맛있어보이죠 ?사진은 참 맛있어보이죠 ?
사진은 참 맛있어보이죠 ? ㅎㅎㅎ근데 맛은 아니었답니다. 맛있게 생겼는데 맛이 없어서 더 맛없게 느껴진걸까요... 마치 향기없는 꽃처럼... 너무 기대를 했나 ㅠ 그냥 가운데 치즈맛? 향만 나고 밍밍해요. 좀 무맛 나고 건강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식감이 백설기 식감은 맞기는 한데 그 찰지고 포슬한 백설기 맛은 아니구 몇일 되어서 수분 다 날라가서 먹으면 입에서 쌀알이 막 날라다니는 그런 맛나요...ㅠㅠ 건강해서 그런가... 어찌하던 저는 별로였어요. ㅇㅇ음 맛이 궁금해서 사 먹은거긴 한데 많이 안사길 정말 천만다행이구 요 아이는 다시는 사먹지는 않을것 같애요. ㅎㅎ 그릭요거트랑 감자는 맛있게 먹었는데...찌튼 저에겐 별로였습니당.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있게 먹을수

2020.02.06 조회수 : 10
다음글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간식으로 먹기

2020.02.06 조회수 : 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