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둘다 먹어봤어요 갈릭버터는
받자마자 둘다 먹어봤어요
갈릭버터는 약간 단맛이고
스파이시는 살짝 짠맛나요
결론은 둘 다 번갈아 먹을거예요
다만 이가 좀 아픕니다..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