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6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식단이 무너지면서 살이 좀 올랐어요 코로나땜에 집에서 집안일 하면서 지내는데 적응된 듯~오늘부터 다시 서브웨이 시켰는데 배달원 만나고 좀 있다 재채기를 하네요 코로나는 아니고 감기 바이러스인 듯~역시 불안해요^^: 생리는 거의 끝나 컨디션 좋아진 듯~사이클 좀 해야징 내일은 서브웨이 샐러드에 도전해보려구요 홧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미인이여라 네 감사합니다^^*
모든 건강 챙기면서 하는게 잴 중요한법이니.. 건강잃지않게 조심하시구요. 목표 달성 하시길 응원 할께요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빵이 살찌는.거 같아서 내일은 샐러드 시켜서 2끼 먹으려구요
서브웨이 드시면서 늘어난 체중 다시 빼시길ᆢ화이팅~^^
다짐
02월 06일( 점심식사 460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인이여라 네 감사합니다^^*
모든 건강 챙기면서 하는게 잴 중요한법이니.. 건강잃지않게 조심하시구요. 목표 달성 하시길 응원 할께요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빵이 살찌는.거 같아서 내일은 샐러드 시켜서 2끼 먹으려구요
서브웨이 드시면서 늘어난 체중 다시 빼시길ᆢ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