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눈치 안보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올해 대학 입학하는 20학년 새내기입니다.
대학 가면 맨날 사복 입어야 하는데 살이 쪄서 맞는 옷도 없고 옷가게 가서 사자니 저에게 맞는 사이즈 찾는건 너무나도 힘들더라고요...그리고 옷 사러 가면 이쁘시고 날씬한 분들이 많이 오셔서 옷 살때마다 눈치가 너무 많이 보이고 창피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다신 15기에 도전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