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은 처음 주문해봐서 다신 밥상,
도시락은 처음 주문해봐서
다신 밥상, 현미중에 뭐가 더 나을지 몰라서
5개씩 골라서 주문했어요
담부턴 더 맛있는거로 주문하려구요ㅋㅋ
우선 먼저 알리오올리오볶음밥&오믈렛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다만 밥이 식으면 딱딱해지니까 따뜻할때 후딱 먹어야겠어요ㅋㅋ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임산부라 밥하기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대만족합니다
나머지도 먹어보고 추가로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