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에요? 안에 글씨 써져있는게
이거 뭐에요? 안에 글씨 써져있는게 이상해서 까보니 이런게 나오네요? 바꿔치기 하신건가요 통을 재활용 하신건가요? 보니까 4통 산거 다 이런거 같은데 영양정보보니 가르시니아는 없고 그냥 발포 비타민 같은데 뭐가 사실인지 알려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건에 대해 제조사에 확인해보니 내용물은 겉에 제품 스티커에 표기된 대로 에버슬림 제품이 맞다고 합니다.
겉에 인쇄가 잘못되었던 부분이 있어서 스티커만 다시 새로 붙여서 포장된 제품으로 정상 제품이 맞사오니 오해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