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제 몸의 심각성을 모르고 살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아...나 살 엄청 쪘구나 란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 제 살이 불어날수록 제 자존감이 깎이더라구요...그리고 자존감이 깎일수록 스트레스는 더 심하게 받아서 또 폭식하고..이 악순환을 끊기 위해서 이번 30일동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작던 교복에 몸이 맞을정도로만 빠지길 바라면서 다신 15기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