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도전

2년전쯤 20kg 감량해서 정상-과체중 경계를 오락가락 했는데, 나태하게 지내다보니 요요가 왔더라구요.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서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라는 마음을 먹는 것도 1년이 걸렸네요. 이번엔 진짜 5개월 목표 잡고 최선을 다 해보려고 하는데 첫 스타트를 신나게 불 붙여 보고 싶어서 다신이랑 함께 하려구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