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포만감도 드는데, 멸치 반찬
맛있고 포만감도 드는데, 멸치 반찬이 제 입맛에는 조금 안맞네요. 간도 강하고 향도 강하고, 좀 비릿하구요ㅠㅠ 멸치볶음이나, 비릿한거 싫어하시는 분한테는 비추해요...! 현미밥이라 더 많이 씹게 되고, 포만감이 더 드는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