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14일째)

아침: 쌀밥반공기, 시금치된장국(건더기만),숙주,콩자반

점심: 쌀밥반공기, 메추알, 시금치, 느타리버섯, 연근

저녁: 계란, 우유
오늘은 떡볶이 너무 먹고 싶었네요ㅎㅎ
엄청 좋아하는 음식인데.... 먹을 수 없으니 참 슬퍼요ㅜㅜ
언제쯤이면 괜찮아질까요?ㅎㅋ
이제 씻고 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