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현미밥상 도시락 비닐 뜯지말고 그
다신현미밥상 도시락 비닐 뜯지말고 그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뜯어서 먹으면되나요?그리고 계속 냉동보관하다가 먹을때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먹을수있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회원님 :)
도시락 비닐은 뜯지 않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신 후에 뜯어서 드시면 되세요.
냉동보관해두셨다가 드시고 싶을 때 바로 꺼내서 특별히 해동 절차없이
바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셔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