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미로 냄비밤하기!!
곤약!! 으로 밥은 처음인데요!! 다이어터로써 너무 기대됩니당ㅎㅎ

되게 알이 작고 보드라워보이네요!

지퍼팩으로되어있습니당 ㅎㅎ

냄새진짜 무향!!ㅋㅋ̄̈ㅋ꙼̈ㅋ̆̎ㅋ̐̈ㅋ̊̈ 완전무향!!이고
가볍고 그냥 먹어도되는정도로 연해요 ㅋㅋㅋㅋ̆̈!!

씻으러갑니댜아앙

자알씻고!!! 냄비에 투척!!

이렇게해서 냄비밥 시작입니다̆̈!!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