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케익이랑 티라미수등 치즈들어간 빵
치즈케익이랑 티라미수등 치즈들어간 빵류를 좋아하는데 출시된거보고 사봤어요~. 당이 저거하나에 5g밖에 안들었네요~. 거기다 두부크림이라 단백질도~. 첨엔 두부향이 좀나는가 했는데 2스푼 먹을때부터는 완전 일반티라미수 느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