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후기
클렌즈가 처음엔 힘들거같더니 생각보다 수월하게 지나갔어요
주스가 다 맛있는건 아니라 별점하나 빼고싶네요ㅠ
식단은 괜찮았어요
마지막에 먹은 도시락은 좀 짰구요
3일간 클렌즈하면서 47.1에서 45.7로 빠졌구요
연말이라 많이먹어서 시작했는데 잘한거같아요
붓기도 빠지고 몸도 가벼워진거같아요^^
잘 붓던 얼굴살이 빠지고 붓기가빠지니 아침부터 가볍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