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받고 아직 먹어보지 않았는데 뭔지
배송받고 아직 먹어보지 않았는데 뭔지 모를 뿌듯함??ㅎ
아이스크림 먹고싶을때 한입먹고 후회하곤 했는데 이제 당당하게 먹어보렵니다?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