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4일

고기먹고 목소리가 돌아왔어요ㅎㅎ
우리신랑이 웃어요~~역시감기엔 고기가 최고라고
모두 주말 잘~~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라봉^^ 그분이 오셔서 당분간은 힘들것 같아요ㅜㅜ기억너머로 고기는 무조건 진리였어요ㅎㅎ
고기는 항상 옳다~~
몸무게가...7자를 보여줄듯 말듯...밀당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