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째

아침: 쌀밥반공기, 소고기무국, 굴

점심: 쌀밥반공기, 목살, 버섯, 상추, 오이나물, 쌈장

저녁: 돼지고기(12점), 상추, 동치미

작태(3명이서)
친구들 만났지만 먹는것 나름 적당히 잘 먹었네요.
성공한 날이라 생각해요ㅋ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캬~ 맛있는거 많이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