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별로 24개 세트 시켰는데 언제다먹
맛별로 24개 세트 시켰는데 언제다먹지했는데 한달쯤 되니 몇개안남았네요~ 제가 항상 식사후에 음료마시는게 습관인데 칼로리낮은걸루 대체하니 부담도덜되고 가끔 식사대용으로도 조은것같아요!! 다먹으면 또 대량으로 재구매하려구요!!
초코랑 바나나가 특히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