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금 공체인증

다른사람들은 생리전에 음식이 땡긴다던데...
전 왜 생리전부터 생리중에도 땡기나요 ㅎㅎㅎㅎ
생리가 끝나가야 식욕이 가라앉네요 ㅜㅜ
어제 일기쓰고나서 밤 11시30분에 티비보면서
라면 뽀개먹었네요....큭..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비밀 댓글 입니다.
황금기때 두배로 노력하자구요ㅎㅎ
아아.저도 생리중에도 땡기는것같아요.특별히 먹고싶은 음식은없는데..저녁쯤되면 과자가 땡겨요ㅠ
ㅎ..저두요. 특히 끝나고 난 후 황금기때 혼자 먹방 찍어요.
황금기때는 전 오히려 식욕 폭발이어요.
다른사람들 빠질시기에 혼자 찐다는 설~~~